Skip Menu

공지사항

2021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합격자 공지사항[2/1 추가]

create 입시홍보처access_time 2020.11.12 10:25visibility 5124

2021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합격자 공지사항

 

Emotion Icon합격을 축하드립니다.Emotion Icon

 

우리대학에 지원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상세내용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확인바랍니다.

 

[12/28 추가] 예치금 및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 되지 않으며, [조회서비스 > 합격자 > 고지서출력]메뉴에서 확인바랍니다.

[12/28 추가] 동주대학교 경리과에서 예치금 및 등록금 현금 납부가 불가하니, 가상계좌 이체 또는 은행방문 납부 바랍니다. 

[02/01 추가]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관련 내용 추가 되었습니다. 해당 메뉴는 현재 테스트 중이므로, 2월 8일부터 이용가능합니다.

 

  예치금납부  

  • 납부 대상 : 수시1차, 수시2차 합격자
  • 납부 기간 : 2020. 12. 28(월) ~ 12. 30(수)
  • 납부 금액 : 30만원
  • 납부 방법              

    ① 은행납부 :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② 송금납부 : 텔레뱅킹, 인터넷뱅킹을 통해 개인별 부산은행 가상계좌에 송금

           ※ 가상계좌는 예치금고지서에 기재되어 있으며, 예금주(지원자 이름)을 반드시 확인 후 송금바랍니다.

           ※ 가상계좌 이용 시간 : 2020. 12. 28(월) ~ 12. 30(수) 00시~24시 (단, 28일은 09시 부터, 30일은 18시까지 이용 가능)

      등록금납부  

    • 납부 대상 : 수시1차·수시2차 예치금 등록자, 정시모집 합격자, 자율모집 1차 합격자(2월 2일 합격 발표자)
    • 납부 기간 : 2021. 02. 08(월) ~ 02. 10(수)
    • 납부 금액 : 등록금고지서에 표기된 금액
    • 납부 방법              

      ① 은행납부 :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지점 방문

      ② 송금납부 : 텔레뱅킹, 인터넷뱅킹을 통해 개인별 부산은행 가상계좌에 송금

             ※ 가상계좌는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되어 있으며, 예금주(지원자 이름)을 반드시 확인 후 송금바랍니다.

             ※ 가상계좌 이용 시간 : 2021. 02. 08(월) ~ 02. 10(수) 09시~24시 (단, 10일은 17시까지 이용 가능)

      ③ 카드납부 :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등록금 납부 전용 콜센터 ☎ 1688-9702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 (타 카드 불가)   

        교내장학금 안내
        할부 개월 이자 납부 이자 면제
         2~3개월  무이자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 신청기간 : 2021. 02. 08(월) ~ 02. 10(수)
      • ① 1차 납부 : 2021. 02. 08(월) ~ 02. 10(수) / 총 금액의 50% 이상

        ② 2차 납부 : 2021. 03. 15(월)까지 / 총 금액의 25% 이상

        ③ 3차 납부 : 2021. 03. 26(금)까지 / 잔액

        ※ 자세한 사항은 [조회서비스 > 합격자 > 분할납부신청]메뉴 참조              

              예치금/등록금 환불 신청  

          • 예치금 환불 기간 : 2020. 12. 31(목) ~ 2021. 01. 06(수)
          • 등록금 환불 기간 : 2021. 02. 11(목) ~ 02. 28(일)
          • 환불 신청 방법

            ① 온라인신청 : 동주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신청

            ② 직접방문신청 :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보호자와 함께 방문하여 등록포기각서를 작성

            ※ 자세한 사항은 [조회서비스 > 합격자 > 환불신청]메뉴 참조              

                국가장학금 신청  

              • 1차 신청기간 : 2020. 11. 24(화) ~ 12. 29(화) 18시까지 (자세한 일정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 2차 신청기간 : 2021. 02. 03(수) ~ 03. 16(화) 18시까지 (자세한 일정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 신청절차 : 한국장학재단 회원가입 → 소득연계형 국가장학금 신청
              • 지원대상 :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한 소득분위 1~8분위 학생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포함)
              • 준비사항 : 학생 본인 공인인증서, 부모 공인인증서 (가구원 동의 시 필요)

                정부보증 학자금대출 신청  

              • 신청기간 : 2020. 11. 24(화) ~ (자세한 일정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 신청절차 : 한국장학재단 접속 → 회원가입 및 로그인 → 학자금대출 신청하기 클릭 → 신청서 작성 클릭 → 개인정보 입력 
              •                              →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선택 → 증빙서류 제출
              • 대출조건

                  ① 취업 후 상환 학자금 대출 - 소득 8분위 이하인 가정이며 만 35세 이하인 학생

                  ② 일반 상환 학자금 대출 - 소득 구간 제한 없으며 , 만 55세 이하인 학생

              • ※ 신입생은 첫 학기에 한 해 성적 기준 없음, 2학기부터 백분율 70점 이상 가능

                교내장학금 신청  

              • 신청기간 : 2021년 3월 중순 예정 (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는 자는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없음)     
              • 신청방법 : 동주대학교 건청관 1층 학생복지과
              • 장학금 종류 및 제출 서류
              • 교내장학금 안내
                기준 대상 및 기준 제출 서류
                가족
                동시재학
                형제, 자매(등본 상 세대주의 자녀), 부부 등
                2인 이상 가족이 우리대학에 재학중인자
                주민등록등본 1부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양영 우리대학교 및 재단 산하에 근무하는
                본인(배우자 포함) 또는 자녀
                재직증명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참사랑 장애인 증명서 발급 가능자 장애인등록증 또는 장애인증명서 1부
                다문화 다문화 가정의 본인 및 자녀
                (귀화하여 내국인인 경우 제외)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면학복지 기초생활수급권자(본인 또는 가정)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의료급여수급권자(1종, 2종) 의료급여수급자증명서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증명서
                차상위 본인부담경감대상자 증명서
                우선돌봄 차상위증명서
                보호자파산, 실직가정 등 그 외 생계곤란사유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및 학과장 추천서
                ※ 필수 : 주민등록등본
                 - 한국장학재단의 소득분위로 장학금액이 책정되오니 반드시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함
                  (국가장학금 미신청 시 면학복지장학금 수혜 불가!! 소득분위 5분위 이내만 해당 됨)

                신입생 입학식  

              • 일시 : 2021. 02. 25(목) 오후 2시
              • 장소 : 동주대학교 체육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일시 : 2021. 02. 25(목) 오후 3시
              • 장소 : 학과별 지정 강의실

                학생 예비군 신고  

              • 신고기간 : 2021. 03. 02(월) ~ 03. 12(금)
              • 신고장소 : 학생회간 1층 예비군중대

                합격자 유의사항    

              • 1. 보훈대상자 및 새터민일 경우라도 예치금은 납부하셔야 하며, 최종등록금 납부 기간에 보훈대상자'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유공자본인), '대학수업료 등 면제대상자증명서'(자녀 및 손자녀)를 새터민'학력인정증명서'(교육청),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구청)를 지참하여 동주대학교 학생복지과에서 등록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증명서 '제출처'는 반드시 '동주대학교'로 기재되어야 합니다.)  
              • 2. 합격자는 반드시 예치금 납부 후 최종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3. 예치금 및 최종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4. 등록금은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 등록하여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 5.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원이더라도 전액장학대상자 등록신청 또는 은행수납을 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 6.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당해 연도에 졸업하지 못하면 합격을 취소합니다.
              • 7. 충원합격자 발표 기간 내 합격 여부 등을 지원 대학에 수시로 확인하여 피해 없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