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수시1차

최초 합격자 발표

최초 합격자 발표 일자
수시1차 2022.11.01(화) 오후 2시 예정

각 전형별 지원자 미달 시 다른 전형(일반고/특성화고/대학자체)에서 충원합니다.
정원 외 미달인원은 다음 모집 시 기존 동일전형에서 모집합니다.

충원 합격자 발표

충원 합격자 발표 안내
대상 수시 1차, 2차모집 예비 합격자
일시 2022.12.20(화) ~ 12.28(수) 21시까지
방법 수시 1, 2차 합격자 중 미등록자 및 환불자로 인한 결원 발생 시
차순위자 성적순으로 학과 자체 개인별 전화/문자 통지
유의사항
  • 연락이 3회 이상 불가할 경우(문자메시지 포함) 등록포기 처리합니다.
  • 학과에 따라 연락 날짜 및 시간에는 차이가 있으므로, 학과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 충원합격에 관한 통화내용은 녹음하며, 추 후 분쟁 발생 시 관련 자료로 사용합니다.
  •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충원합격자 발표 기간 중 전화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으므로
    입학원서 작성 시 반드시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자 등록

합격자 등록 안내
예치금 등록 납부 대상 수시모집 합격자
납부 기간  2022.12.16(금) ~ 12.19(월)
납부 장소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지점
예치 금액 300,000원
최종 등록 납부 대상 수시모집 예치금 등록자 및 정시모집 합격자
납부 기간  2023.02.07(화) ~ 02.09(목)
납부 장소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지점,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콜센터
등록 금액 등록금 고지서에 표기된 금액
유의사항
  • 보훈대상자 및 새터민일 경우라도 예치금은 납부하셔야 하며, 최종등록금 납부기간에 보훈대상자'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유공자 본인), '대학수업료 등 면제대상자증명서'(자녀 및 손자녀)를 새터민'학력인정증명서'(교육청), '북한이탈주민확인등록서',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구청)를 지참하여 동주대학교 학생복지과에서 등록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증명서 '제출처'는 반드시 '동주대학교'로 기재되어야 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는 반드시 예치금 납부 후 최종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예치금 및 최종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등록금은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 등록하여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 등록금고지서 금액이 '0'원이더라도  전액장학대상자 등록신청  또는 은행수납을 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 수시 충원 기간 내 합격 여부 등을 지원 대학에 수시로 확인하여 피해 없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 문의 : 입학처 ☎ 1899-1811  |  경리과 ☎051-200-3205, 3335, 3355  |  학생복지과 ☎ 051-200-3496, 3498

신입생 등록금 (2023학년도 예정)

신입생 등록금 (2020학년도 기준)
2023학년도 모집학과명 입학금 등록금(한 학기)
드론융합부사관과, 유아교육과(3년제), 유아재활계열(3년제) 0원 2,785,000원
호텔·바리스타과, 항공광광과 2,915,000원
반려동물보건과, 미용계열(3년제), 응급구조과(3년제), 작업치료과(3년제), 
치위생과(3년제), 물리치료과(3년제), 간호학과(4년제)
3,105,000원
광고콘텐츠디자인과, 패션디자인과, 실용음악과(3년제),
호텔제과제빵과(3년제), 디저트&서양조리과, 스포츠재활과,
디지털헬스케어과(3년제)
3,085,000원
사회복지과, 보건의료행정과(3년제) 2,855,000원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 안내
예치금 환불기간 2022.12.20(화) ~ 12. 28(수)
등록금 환불기간 2023.02.10(금) ~ 02.28(화)
신청방법
  • 직접방문
    -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보호자와 함께 방문하셔서 등록포기각서(동주대학교 소정양식)를 작성
  • 온라인신청
    - 동주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환불신청  메뉴에서 신청
직접 방문시 구비 서류
  • 지원자와 보호자의 신분증, 도장 지참(등록포기각서 작성 시 필요)
  • 보호자 또는 본인 통장 사본
유의사항
  • 등록(예치금 납부 포함)을 포기하고자 할 경우 정해진 기간 내 환불 신청해야 합니다.
  •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은 등록포기 처리 후 기재한 계좌로 송금되며, 최종 처리까지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등록기간 내에 납부한 등록금의 환불은 반환기일(학기 개시일)까지는 전액을 반환하며, 반환기일 이후 포기자는 교육부령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반환합니다.
    「입학전형료 비례 환불」
    • 법 제 34조의4제4항에 따른 입학전형료의 반환 사유 및 금액 안내
      1) 전형료 과오납한 금액, 대학의 귀책사유의 경우 전형료 전액, 천재지변 전형료 전액, 질병 또는 사고로 입원‧사망한 경우
        : 전형료 전액
      2) 단계적 입학전형에서 최종 단계 전에 불합격한 경우 : 일부 전형료

    • 법 제34조의4제5항에 따라 입학전형 관련 수입·지출에 따른 잔액을 해당 학년도 4월30일까지 지원자가 납부한 입학 전형료에 비례하여 반환해야 한다.
  • 문의 : 입학처 ☎ 1899-1811  |  경리과 ☎ 051-200-3205, 3335, 3355
  • 최종수정일 2022.06.21